tvN의 토일 드라마 <일타 스캔들>이 <환혼: 빛과 그림자>의 후속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타 스캔들>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
<일타 스캔들> 줄거리
사교육의 메카라고 불리는 녹은로의 학원가에는 일등 스타 강사 최치열이 치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엄청난 인기와 연봉으로 강남 건물을 몇 채나 소유한 그는, 열광하는 학생들이 있는 강의실을 떠나 집에 홀로 있을 때마다 공허함을 느끼는데... 정상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끼니도 포기하며 배고픈 나날을 보낸다.
한편, 녹은로의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남행선은 아이들이 학원 일정 때문에 삼각김밥으로 배를 채우는 게 안타깝다. 사실 그녀는 몸이 불편한 남동생과 어린 딸 해이를 돌보기 위해 핸드볼 국가대표 자리를 포기한 불운의 운동선수였다. 엄마로서 해이의 입시에 도움이 되어 보려다가, 일타 강사 최치열과 다소 사적으로 얽히게 되는데... 따뜻하고 적나라한, 달콤하고 씁쓸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일타 스캔들> 인물 관계도
<일타 스캔들> 몇 부작?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하는 <일타 스캔들>은 총 16부작 작품입니다. 1월 14일에 첫 방송을 시작해, 3월 5일에 마지막 회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일타 스캔들> 시청률
첫 방송은 4% 대라는 다소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SNS와 커뮤니티에서 클립으로 이슈가 되기 시작하며 5화에서는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덕분인지, 회차가 지날 때마다 시청률이 대폭 상승하고 있습니다. 설 연휴 기간에도 꾸준한 상승률을 보여 주었기에, 앞으로의 시청률도 상승곡선을 그릴 듯합니다.
<일타 스캔들> 재방송, 다시보기
<일타 스캔들> 재방송은 tvN DRAMA, tvN, tvN STORY에 편성되어 있으며 티빙,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1월 29일부터 2월 3일까지의 재방송 편성표를 첨부해 두겠습니다.
<일타 스캔들> 반찬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드라마 마케팅의 일환으로, 학원가와 반찬가게를 배경으로 한 연애 유형 테스트가 제작되었습니다. 테스트 결과를 주변에 공유한다면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몇 배 더 상승할 것 같습니다~
아직 드라마의 초반부라, 두 인물의 얕은 로맨스가 시청자의 마음을 간질이고 있는 듯한데요. 회차가 진행되며 발전할 둘의 관계와 다른 인물들의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댓글